본문 바로가기

임시

제2 영동고속도로의 광주휴게소를 가다


처가집을 가기위해 카카오 네비를 이용하면서 가고 있는데 얼마전에 새롭게 개통된 제2영동고속도로 광주 원주 구간으로 안내가 되더하구요.

새로운 고속도로로 들어서니 고속도로 휴게소도 새롭게 오픈한 곳을 이용하게 되겠지요. ㅎㅎ 따끈따끈한 광주 고속도로 휴게소를 이용해봤는데 사진 몇장 찍어서 보여드립니다.

광주 휴게소의.첫인상은 고풍스런 인테리어에 고급진 분위기를 내려고 노력한것 같아요..

식당 시스템이 편리한데요.특히.먹고 난 그릇은 어디에서 주문했더라도 한군데서 반납하면 되고 그릇 반납하러 가니까 일하시는 두분의 남자분이 친절하게 받아주시더라구요~

한옥 디자인을 곳곳에 활용했어요. 찍지는 못했지만 화장실 내부를 엄청 신경 썼더라구요..

아직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아서.그런지 조금 한가합니다

식당안은 깔끔하고 넓었어요~

음식 가격이 무척 비싼데요 왠만하면 8천원 정도 생각하셔야할것 같네요


The goal of life is living in agreement with nature. – Ze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