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막팁

팔팔정가격, 파는곳, 효능, 지속시간 (한미약품 팔팔50mg)


이름도 참 요상한 팔팔정 이라는 한미약품에서 나온 약이 있어요. 이름에서 벌써 분위기가 풍겨지지만 발기부전 치료제 라고 하네요. 발기부전 치료제라고 하면, 색안경을 씨고 보는 사람도 있지만, 중년 이후의 남성에게는 남의 일이 아닐거잖아요. 벌써부터 제 주변에도 그게 (?) 말을 잘 안들어서 영 힘들다고 하는 친구들을 볼수 있거든요. 어쨌거나, (저에게는 아직 필요없지만..)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실수 있어서 몇가지 좀 알아보았습니다.


# 팔팔정 종류 



팔팔정은 총 세가지 제품으로 되어 있으며 팔팔정 100mg, 팔팔정 50mg, 팔팔츄정 25mg 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알약의 크기로 구분되는것 같은데, 약효가 좀 다르겠군요. 사람별로 증상의 정도가 다를텐데, 모두 쎈걸로 먹을 필요는 없겠지요~~



# 한미약품 팔팔정 가격 (팔팔정50mg가격,팔팔정25mg가격, 88정)



한미약품이 예전에 팔팔정 광고할때, 약품의 가격을 명시하는 바람에 제재를 받게 된일이 있었지요. 그게 알아보니까...의약품은 제약회사에서 가격을 명시하면 문제가 되나 봅니다. 그러나 그 덕분에 저는 팔팔정 가격을 알게 되었는데요, 한미약품 팔팔정 100mg 1정이 5000원이고, 팔팔정 50mg 1정은 2500원 입니다. 물론 약국마다 가격이 조금씩은 차이가 날 수는 있는데, 뭐 이정도면 가격이 비싸다고는 할수가 없겠네요. 뭐 몇만원씩 하는것도 아니니까 말이예요...


# 팔팔정 파는 곳


음.. 다들 이런 약 처방없이 사고 싶겠지만, 팔팔정은 의사로 부터 반드시 처방을 받아야지만 구입할 수 있는 약품입니다. 물론 구입은 약국에서 하면 됩니다. 약국에서 파는 발기부전약이긴 하지만 처방전없이 약국간다고 살수 없으니.. 조심하세요!!


# 팔팔정 효능 (88정 효과), 지속시간



킴스온라인 약품 설명에 따르면 팔팔정의 효능은 위의 설명과 같아요.

성행위 30분~4시간전에 투여해도 된다고 합니다. (대박 대박..팔팔정 발기시간이 4시간이라니..후덜덜...ㅠㅠ)

팔팔정의 지속시간은 사람마다 차이가 나겠지만, 대략 4시간 정도는 지속된다고 합니다.


팔팔정 후기

정말로 리얼함이 느껴지는 후기가 있어서 담아왔습니다 (원문)





자, 이제 한미약품 팔팔정에 대해서 궁금증이 풀리셨지요?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he goal of life is living in agreement with nature. – Ze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