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막팁

강성태 어원맵 다운로드 받기



저는 요즘 영어 공부에 취미를 붙여서 매일매일 조금씩 시간을 투자해서 하고 있는데요, TV를 보다보니, 영어관련 예능프로그램들이 속속 생기더라구요. 거인의 어깨 라는 프로그램에서 공신, 강성태씨가 나와서 영어 어원 단 33개로 14,000개의 단어를 암기할수 있다고 했다네요. 솔깃하지 않습니까? 영어가 어원이라는게 있다는건 알았지만, 그게 이렇게 효과적인건줄은 미처 몰랐네요. 해서, 일단 강성태 어원맵 다운로드 부터 알아보았습니다. 



거인의 어깨 홈페이지 게시판에 가보니, 강성태 어원맵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도록 해두었네요.




확대해서 보니 이렇게 보이네요...



위 이미지가 강성태 어원맵 전체 이미지 파일입니다. 이 파일을 다운받으셔서 프린트해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The goal of life is living in agreement with nature. – Ze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