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막팁

카카오스토리 소소한운세 보기


오랜만에 카스에 접속을 해보니, 재밌는 기능이 하나 추가가 되었네요. 여러분들도 확인해보셨나요? #소소한운세 라는 태그로 오늘의 운세를 보여주는 것 같아요. 신기해서 캡쳐를 해봤는데 보여드릴께요.



카카오스토리 앱을 켜서 쭉 훑어보면 가운데쯤 "재미로 보는 #소소한운세" 가 나와요. 오늘 나의 하루는 어떨까? 라고 나오는걸 보니 오늘의 운세를 보여주려나 봅니다. "운세 뽑기" 를 클릭해보지요. 언제나 아침에 운세를 보는건 재미나잖아요~



오.. 제법 운세 뽑는데 시간이 걸리나봅니다. ㅎㅎ...



카카오스토리 소소한운세가 알려준 저의 오늘의 운세는 "등잔밑이 어둡다. 주변을 잘 확인해라" 이네요. 무슨 뜻일지... 잘 와닿지는 않지만.. 오늘 하루는 주변을 좀 잘 살피면서 걸어야겠습니다. 혹시 돈을 주울지도 모르니까요 ㅎㅎ



오랜만에 카카오스토리 소소한운세를 사용해봤어요. 카카오스토리를 자주 쓰지 않다보니, 진짜 어쩌다가 한번씩 들어가게 되네요. 예전이랑 사용법이 달라진건 없고, 글쓰기 해서 #소소한운세 라고 입력하면 랜덤으로 그날의 운세 정보를 글로 포스팅해줍니다. #만 입력해도 자동완성으로 #소소한운세 가 추천이 되니까, 그냥 선택만 해도 카카오스토리 소소한운세 보기를 이용할수가 있어요... 어쩌다가 한번씩 쓰기는 하는데 그리 흥미롭지는 않네요..


The goal of life is living in agreement with nature. – Zeno